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상품에 하자 문의2
작성자 김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5-2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

전에 배송상품에 하자가 있다고 글을 올렸는데요

하자있는 상품의 사진을 오쿠 업무폰(010-9746-7487)로 보내주면 빠른 처리 도와주신다고

답글이 달렸습니다


그래서 그 번호로 사진을 첨부하여 문자드렸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으시네요....;;;

황색파킹의 한 부분이 찢어져있는데 그걸 그대로 사용할 수도 없고 아님 그냥 또

배송비를 내고 새 제품을 사야하나요? 꽤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 아무 답이 없이

감감무소식이고 고객센터 전화는 연결이 안되고 답답해서 다시한번 글을 남깁니다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